2018년 2월 5일 월요일

운명이 있기 전에 우리는 관계의 붉은 실

모든 사람의
새의 발가락에, 인간의 눈에.
그것은 보이지 않는 빨간 실이 고정되어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실의 끝은 바로 그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의 편한 발가락에 묶여 있습니다.

하지만 ...
스레드가 얽히고,
그 스레드의 끝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잘못 본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 저 사람이야."
그리고 나는 말했다. "그 사람이 아니에요.
나는 실망했다. 나는 피곤하다.


내가 만난 모든 사랑이 끝나고
우린 다시 헤어질거야.

하지만, 그게 내가 말하는거야.
손을 더럽힐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나씩 연구 할 것입니다.

그렇게 얽혀있다.
그가 실을 발견했을 때 자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조금씩 자라며, 조금씩 성숙하며,
나는 너를 조금씩 사랑해.
너는 배운다.

이런 식으로 조금 쌓여 있습니다.
당신의 운명을 볼 때,
너의 자신의 동의
가장 아름다운 형태로

자신의 운명이 있기 전에
우리는 관계의 붉은 실을 잡고 서로 만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