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5일 월요일

유머글



수박은 신호를 무시한다.
나는 트럭을 들이받고 경찰 차를 보았다.

경찰 차를 쫓고 있는 것을 보고 있어요
수박 장수는 첫번째이다.
골목으로 차를 몰고 들어갔어요.

내가 여기서 나가면
다른 수박 한개마다.

그나저나.
열심히 따랐습니다.

수박이 그렇게 할 수 없게 차에서 쏟아져 나왔다.
동시에, 경찰관들이 차에서 내렸다.
경찰관들이 차에서 말하는 거요
.
.
.
.
.
.
.
.

"수박을 사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젊은 부부는 돈을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냈다. 

그 남자가 연루될 때마다, 그는 모든 잔돈을 침실 은행에 넣기로 결정했다. 

1년쯤 후에, 그들은 그들의 저축 은행을 부수고 그들의 저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돈을 세고 있던 남편이 한가지 말을 했다. 

5달러, 10달러, 심지어 20달러짜리 지폐도 들어 있다니 이상하군요. 청구서를 넣은 기억이 전혀 안 나요. ' 

"너 같은 사람들 중에도 인색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어,"라고 그녀가 말했어.


항상 불평하는 아내가 그녀의 남편에게 물었다. 

오늘이 특별한 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나요? ' 

제 남편은 "아니요 "라고 대답했습니다. 

내 생일도 기억 안 나? 그녀는 말했다. 

그러자 재치 있는 남편이 말했다. 

'네가 나이를 먹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어떻게 당신의 생일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